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누페이스] 누페이스, 뷰티 디바이스 전성시대 이끈다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18-07-09 13:14
조회
232
403713981_nuface_600_4.jpg

국내 뷰티 열풍은 최근들어 더 뜨겁다. 여성에 국한되지 않고 남녀노소 큰 관심을 보이는 것은 이제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서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뷰티 디바이스다.
뷰티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이 눈에 띄는 이유는 빠른 기술의 발전이 한몫했다. 에스테틱에서 받던 고가의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 점이 시장의 성장을 이끌었다. 국내 홈 뷰티 기기 시장은 약 5000억 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세계 홈 뷰티 기기 시장도 매년 10%대 성장세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업계는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뷰티 디바이스시장은 연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대표적인 뷰티디바이스인 ‘누페이스’의 경우 올 상반기 CJ 오쇼핑에서 누페이스 트리니티 세트를 총 16회 방송한 바 있다. 해당 기기는 미국 캐럴콜컴퍼니가 제조, 웰컴엠에스가 수입 판매하는 제품으로,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 톤, 모공을 개선해주는 기기다.
웰컴엠에스는 지난 7일 ‘누페이스’의 바디 케어 기기인 ‘누바디’를 각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했다. ‘누바디’는 기존 누페이스의 바디버전으로 누페이스의 페이스 리프팅 효과에 만족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미국에서 출시된 신제품이다.
미국 누페이스 관계자에 따르면, 실험 여성 가운데 88%가 톤 개선, 피부 탄력 증가를 보여 국내 고객들의 바디케어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예상했다. 점점 확대되는 홈케어 디바이스 시장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http://www.etnews.com/20180720000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