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welcomegroup

게시판

뉴스,보도자료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 CJ홈쇼핑에서 2회 연속 완판 기록

작성자
master
작성일
2022-10-28 09:45
조회
706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 CJ홈쇼핑에서 2회 연속 완판 기록


ⓒ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코스의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이 9월 23일에 진행된 CJ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에 이어 28일 CJ 홈쇼핑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국내 1호 쇼호스트인 유난희가 극찬한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사용감과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으로 한 번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끊이지 않는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다.

더미코스 FGF7얼티밋 인텐스 크림은 더미코스만의 특허 성분인 FGF7 성분과 프랑스 Seppic社의 펩타이드 컴플렉스인 'TIMECODE'가 함유되어 놀라운 안티에이징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에 함유된 FGF7은 ㈜인스코비 바이오계열 자사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10여년간의 연구 끝에 특허를 획득한 성분으로, 피부 DNA와 일치하는 놀라운 안티에이징 케어 성분이다.

초고가의 안티에이징 성분 FGF7을 자사 제품 최대 함량으로 함유한 이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이마, 팔자, 그리고 목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과 보습은 물론 이미 생성된 기미 개선애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더미코스 관계자는 “CJ홈쇼핑 2회 연속 매진행렬을 이어오는 등 방송 때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어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표하며, 이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뛰어난 효능의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ttps://www.dailian.co.kr/news/view/1167470/?sc=Naver